본문 바로가기
PC게임/고전게임

메가맨 X pc (megaman X)

by  ˙ 2013. 12. 8.
반응형

 

 

도스시절 게임치고는 도스게임 같지않은 모습을 보이는 게임이죠

유명 게임 회사인 캡콤 작품이라 그렇겠죠 ㅎㅎ

메가맨 시리즈는 워낙에 많아서 뭐가뭔지 잘모르겠지만..

 

제가 해본 메가맨 시리즈중 가장 재미있게 했던 작품입니다.

이것말고 나중에 윈도우 95버전으로 나온 메가맨 시리즈는

위의 영상 마지막에 나오는 빨간옷 ... 이름은 기억안나네요.. ㅋㅋ

하여튼 그 빨간옷으로도 플레이 할수 있었죠..

 

찾아보니 요즘에는 아이폰 앱으로도 메가맨X가 리메이크 됐더군요..

그래픽은 훨씬 좋아졌네요..

반응형

위에 영상은 프롤로그 정도로 보면 될거에요..

마지막에 나오는 대장은 처음에 잡을수 없죠... 맞아야만 하는... ㅠㅠ

 

위 프롤로그를 넘기고 나면

각각 화면에 나오는 보스들을 선택해서 플레이 하게 됩니다.

보스들을 깨면은 기술을 얻었던가;;; 하여튼 업그레이드가 됐던것 같네요..

 

 

 

 

 

 

 

 

 

 

 

이 보스들 마다 특정한 패턴이 있었고..

다깨고 나야지 끝판으로 됐던것 같아요..

 

날잡아서 한번 끝판까지  해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