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잡덱으로 프로2부 진출

by  ˙ 2013. 12. 23.
반응형

케미에 대한 잘못된 공략을 읽었다가..

 

그냥 잡덱의 길로 들어서게 됐죠

 

어찌어찌 프로 2부리그 까지 왔네요

 

거의 이멤버로 고정으로 뛰었구요

 

세미프로부터는 팀덱으로 맞춰진 사람들이 적게는 한명 많이는 3명까지 있어서 우승은 힘들었고 3등했었네요

 

프로 3부에서는 4등했구요

 

두시즌 전부다 승격 플옵 다이겨서 프로2부로 승격했구요.

 

이번 리그에서는 저하고 한팀만 잡덱이고

 

그리고 컴퓨터 2마리를 제외하고는 전원 팀덱이더군요

 

좀 신기한거는  프로3부에서는 선수능력치가 낮아서 그런지 팀덱인 팀 만나면 대책없이 져버리기 일수였는데

 

이번 프로2부에서는 선수들 평균적으로 레벨도 높여주고 능력치도 높아져서 그런지

 

팀덱에 팀능력치 75짜리팀을 두번이나 잡았네요..

 

(리그에 저빼고 팀덱인 팀들 평균 능력치가 68~78이더군요..)

 

저처럼 케미 없고 팀컬러 효과도 적고 팀능력치 62밖에 안되는데 말이죠 ㅎㅎ

 

프로3부에서 처럼 대책없이 지는 일은 안생기네요.... 힘겹게 무승부라도 하는걸 보면...

반응형

 

팀덱과 케미의 효과 : 선수빨의 효과

            6                       4

 

제가 느낀 체감으로는..

 

뭐 이정도로 보면 되지않을까요?

 

 

 

 

※ 베테랑 효과에 대해서 착오있으실까봐 글 남깁니다.

(저도 효과글만 읽었다가 지금 이지경에 이르러서 ㅎㅎㅎ)

 

300경기 뛰어서 베테랑 효과 생겼다고 해서 없던 케미스트리 라인이 생기는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읽었던 글중에서는 베테랑 끼리의 케미스트리 라인만 굵어진다고 알고있는데

 

그건 차후에 선수들 베테랑되는 선수가 늘어나는걸 보고서 확답해야 겠어요.

 

지금은 비야 하나 뿐이라서.. ㅎㅎ

 

 

 

그리고 중요한것 선수의 체력이 상당히 중요한것 같습니다.

 

체력이 80%미만이면 반드시 딸기맛 껌으로 체력을 올려주시길...

 

체력이 낮은팀은 좀더 쉽게 잡아지더라구요

 

 

 

 

 

 

일단 프로2부는 잔류를 목표로 하지만

생각보다 상대의 높은 팀 능력치에 비해서 성적이 비등비등하니

잘하면 승격플레이 오프때를 노려서 올라갈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ㅋㅋ

 

 

 

 

케미 보시다시피 형편없습니다..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