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 소식 & 정보

피온3 06시즌 선수 업데이트 이벤트

by  ˙ 2014. 1. 2.
반응형

새해 기념으로 피온에서 새로운 시즌 선수 업데이트가 있었습니다.

06시즌 선수가 추가가 되었습니다.

표어가 응답하라 2006이네요 ㅋㅋ

접속을 하게 되면 앞의 시즌카드 출시했을때와 마찬가지로 06시즌 all 카드를 하나 받습니다.

1월1일~ 1월31일 까지하는 이벤트이니 참고 하시구요..

그리고 06패키지 아이템도 판매하니 아래 사진에 자세한 사항은 담겨져 있습니다.

반응형

 

06시즌의 추가로 인해서

김두현,이동국,설기현,이천수,김남일 같은 한국선수들이 추가가 됐구요... 물론 전설은 아닙니다.

이천수 써보신분이 후기 올린걸 봤는데

페이스온이 안되어 있더군요.. ㅎㅎ

그리고 모든게 어중간하다고 하네요.. 슛이나 패스 등등

 

 

 이게 이천수 얼굴입니다 ㅎㅎㅎ

 

 

 

 

 

06시즌은 어떤 선수가 최고의 선수일지...

능력치 상으로는 토티,카카,호나우지뉴가 최고이지만...

 

 

 

 

 

 

캐쉬템 패키지 정보입니다.

 

 

 

 

 

 

 

 

 

 

 

06 시즌 all 카드를 열어보니..

 

언제나 그렇듯이 좋은카드는 안나오더군요 ㅎㅎ

 

저번에 피시방을 한번갔었는데

 

확실히 느낀건 피시방에서 카드를 열거나 트레이드등 아이템을 열어보면

 

좋은선수 및 많은 ep가 나오더군요..

 

집에서하면 어쩌다 한번씩나오던데...

 

 

 

 

 

 

 

 

얀센...

그냥 힘이 좋은 수비수였다는 기억만 남는 선수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