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패밀리

패밀리 게임 콘트라(contra)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

by  ˙ 2014. 1. 6.
반응형

 

 

게임 이름은 콘트라이구요 혼두라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우리에게는 람보와 코만도로 더 잘알려져 있죠.. ㅎㅎ 

 

어렸을때 패밀리 게임기로 친구네 집에서 처음 해봤던 기억이 납니다.

 

평범한 슈팅 게임과는 달리 두명의 협력이 필요하다고 느껴진 게임이었죠 ㅎㅎ

 

"넌 위에 맡고 나는 밑에 맡을께" 이러면서 ㅋㅋ

 

 

첫판은 횡스크롤로 움직이면서 나타나는 적들 없애고 가다보면  

 

 

 

이렇게 길목을 막고있는 보스? 라고 하기엔 조금 약한걸 만나게 되고

 

중요 부위만 쏴서 폭파시키면 다음 라운드로 넘어갑니다.

 

미사일 나오는 부분과 하단 중앙에 붉은곳만 맞추면 됩니다.

 

 

 

 

 

 

첫라운드를 넘기면 이렇게 종스크린 게임으로 바뀌면서 적들 부수고  중요 부분 폭파시키면서 진행하게 됩니다.

 

그러면 또 마지막 부분에 보스가 나오구요..

 

이렇게 이후 종 횡으로 바뀌면서 단계들이 이어집니다.

 

잘하시는 분들은 15분에 원코인으로 클리어 하시더군요..

 

영상도 있던데 저는 그렇게는 못하구요 ㅋㅋ

 

 

 

 

죽기전까지만 플레이 해봤습니다

 

이걸 어떻게 15분에 끝판까지 클리어 한다는건지... ㄷㄷㄷ

 

 

 

 

아이폰, 안드로이드로 출시된 콘트라 게임 

 

 

위의 콘트라 게임을 코나미에서 다시 리메이크하였고

 

보다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되고 깔끔합니다.

 

무료로 다운 받을수 있고 인앱결제 방식으로

반응형

게임내에서 결제할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아이폰 슬립 버튼이 고장나서 직접 찍지는 못했습니다.

 

확실히 폰으로해서 조작이 조금 어렵지만

 

무료고 재밌으니 한번받아서 해보세요

 

 

 

 

 

반응형

'고전 게임기 게임 > 패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축구왕 슛돌이 게임  (0) 2019.01.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