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정보

디아3 확장팩 오픈 후기와 섭폭 획득한 전설

by  ˙ 2014. 3. 25.
반응형

디아블로3 확장팩이 오늘 새벽 3시에 오픈이 되었죠.

 

한 30분 정도 플레이 했었는데

 

배경음악이랑 분위기가 상당히 좋더군요 ㅎㅎ

 

이제야 디아블로 같다는 느낌이..

 

더하고 싶었지만... 아침에 나가봐야해서

 

집에 오후7시에 집에 와서 한참하고 있는데

반응형

갑자기 안움직여져서

 

나갔다 들어오니 그때부터 대기열이ㅜㅜ

 

안들어가집니다 30분을 기다려도 ㅠㅠ

 

그래서 포기하고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려합니다.. ㅠㅠ

 

아직 말티엘 구경도 못했는데...ㅜ

 

 

 

 

이미 하고 있는 사람은 문제없는데

 

저처럼 나갔다온 사람은 접속이 안되나 봅니다

 

 

 

▼ 이렇게 ㅠㅠ 대기시간 줄지도 않고  오히려 늘어납니다 ㅠㅠ

 

 

 

 

 

 


 

 

 

약간의 플레이 후기는..

고행1로 액트5를 돌았는데

액트4 까지의 고행1은 순삭 수준이었는데

 

 

액트5는 고행1이 마치

액트1~액트4의 고행3 정도 되는듯 합니다..

들어오는 데미지도 너무 쌔구요 .. ㅠ

 

그리고 레벨업마다 체력도 팍팍 늘어나네요..

60렙에 체력이 7만정도였는데

65렙되니까 11만이 넘더라구요..

 

 

그리고 중간중간 서브퀘들이 많이 있네요

맵 다 밝혀가면서 하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습니다

지루하지도 않구요 ㅎㅎ

 

한두달 지나면 지루해질수도 있겠죠? ㅎㅎ

 

 

 

이건 오늘 주운 태양 수호자라는 전설템인데

구멍이 없어서 극피를 많이 떨궜지만

그래도 끼니까 dp가 32만정도 까지 올라가서

이전의 극피 430%에서 260%로 줄었지만

데미지는 더 잘뽑아주는것 같네요.

 

정예잡을때도 더 괜찮은것 같구요

 

 

 

 

 

 

 

 

 

이건 향의라는 전설템인데

 

생존보너스를 얻으면 빠르게 모든생명력을 회복하는게

특이하네요 ㅎㅎ

 

이게 뭐냐하면

한참 몹들 수십마리하고 싸우다가

피가 얼마 안남은 상태에서 다잡고 나니

한번에 체력이 다 회복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