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3월 마지막주 해외파축구경기 중계일정 (3월29일~3월31일)

by  ˙ 2014. 3. 28.
반응형

주중에 경기를 치른 선더랜드는 이번주말에는 경기가 없고

4월1일에 경기가 있습니다.

 

 

psv 는 박지성의 어시스트에 힘입어 8연승을 이어갔고

이번에 흐로닝언을 상대로 9연승에 도전하는군요

원정성적이 좋은팀은 아니지만 무가 많은 팀이고

홈원정에서 득점력의 차이가 크지않고

어느정도 득점력을 갖춘팀이라서  

빠른득점을 올리지 못한다면

무승부를 하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계속되는 연승또한 하나의 시한폭탄과도 같죠..

언제 끊겨버릴지 모르니..

반응형

분데스리가는 코리안 더비가 있는데

중계는 녹화중계네요 ㅠㅠ

 

만약에 4명다 선발이면 한경기에 무려 4명이 ㅎㅎ

지동원은 경미한 부상이지만

이번에는 나올지도 모른다고 하네요

 

 

 

중계는 인터넷으로는 아프리카tv, 네이버, 다음팟플레이어로 보실수있고

tv중계는 옆에 명시해둔 케이블 채널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3월 30일 (일요일)

 

 

웨스트브롬 vs 카디프  0시 0분  김보경  SBS sports 

 

 

 

 

 

 

 

 

 

3월 29일 (토요일)

 

 

 

마인츠 vs 아우크스부르크  23시30분  박주호, 구자철, 홍정호, 지동원 채널m(녹화중계)
레버쿠젠 vs 브라운슈바이크  23시30분  손흥민, 류승우  채널m(생중계) 

 

 

 

 

 

 

 

 

 

 

3월 30일 (일요일)

 

 

psv아인트호벤 vs 흐로닝언  04시45분  박지성  xt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