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클랜가입 및 버스

디아블로3 클랜가입 및 무료버스

by  ˙ 2014. 4. 13.
반응형

 

 

 

 

디아3 클랜을 하나 만들었습니다.

 

가끔씩 도움이 필요한분들 도와도 드릴겸해서 ㅎㅎ

 

디아3 커뮤니티 들어가보니 버스를 현금을 받고 해주더군요

 

그런건 좀 아닌것 같아서

 

제가 겜할동안 무료로 버스 태워드리는게 어떨까하고

 

(저도 아직 버스 해본적은 없지만 몇번 해보다보면 어렵지 않겠죠? ㅎㅎ )

 

그리고 서로 정보도 나눌겸 해서 만들었어요

반응형

 

▼ 메인화면에서 키보드 N버튼을 누르면 클랜창이 뜹니다.

클랜찾기에 "키보드게이머" 검색하시면 됩니다.

 

 

 

 

 

 

 

▼ 가입신청 하시면 등록해두겠습니다.클랜가입하면 이렇게 새소식부분에 클랜원이 얻은 전설아이템들도 기록으로 남더군요

 

 

 

 

 

 

 

 

 

▼ 클랜원 명단도 확인할수있고

 

서로간의 셋팅이나 정보같은것도 교환하면 좋을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