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선수 구매

피온3 오랜만의 레벨업 보상과 피온의 문제점

by  ˙ 2014. 5. 18.
반응형

오랜만에 레벨업을 하게 되서 보상을 받았네요

좋은선수 사기에는 턱없이 부족한 돈이지만.. ㅎㅎ

싹 정리하니 130만EP 정도 들어오네요.

 

 

요즘은 현재 진행중인 월드컵 국가 결승전 이벤트의

경기수 채우는 정도만 플레이 하고

잘 안하게 되더군요..

 

 

괜히 단일팀을 맞춘것 같기도하고...

(진짜 종합능력치 숫자에 혹해서 바꿨으나...

이전의 잡팀이 훨씬 체감이 좋네요..)

반응형

뻘글이지만..

피온도 오픈한지 이제 2년을 향해 달려가고 있고

매번 넥통수라고하죠.. ㅋㅋ

대장급 시즌카들이 막 나오고있는데다

6강 7강 등의 카드들도 심심치않게 볼수있고

(또 월드컵지나면 월드컵 카드 나오겠죠? ㅋ)

 

 

 

전설이 사라지고난후 월드베스트가 나오면서

월베팀으로 구성하면 팀컬러까지 적용이 되면서

거의 사기급이되는..

 

실제로 아는분의 월베팀으로 플레이 해봤는데

조작하는데 뭔가 자석같다고 할까요? ㅎㅎ

게임 하는 내내 우와 우와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어떻게 저렇게 움직이지? 안넘어져, 넘어졌는데 바로일어나 등등.. ㅋㅋ

 

 

초기만해도 능력치 중에 100넘어서 보라색만 되어도 엄청 높은 수치였는데

이제는 100은 기본이고 110넘으면 좀 높은수준이고

120넘는것도 있더군요..

(종합능력치가아닌 일부 능력치들의 수치를 말하는겁니다.)

 

 

능력치가 점점 상향화 되면서

나중에는 피온2에서처럼

말도 안되는 중앙선 중거리슛같은게 나오지는 않을까 걱정도 됩니다.

(지금도 말도안되는 몸싸움때문에 럭비온라인소리 듣지만...)

 

 

 

 

 

 

 

 

반응형

'온라인게임 > 피온3선수 구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피온3 레알마드리드 팀컬러 후기  (0) 2014.04.28
07시즌 다비드 비야  (0) 2013.07.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