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세가마스터시스템(삼성겜보이)

아스트로 플래쉬 (astro flash) 세가마스터시스템 삼성겜보이

by  ˙ 2014. 6. 5.
반응형

 

삼성겜보이 (세가 마스터 시스템) 용 게임인 ASTRO FLASH 입니다.

 

이게임은 합본팩 게임에는 빠짐없이 있는 단골게임이었죠 

 

좋은 배경음악 때문에 더오래 기억에 남는 게임이네요

횡스크롤 비행슈팅게임이고

 

지상에서 공급되는 차량을 파괴해서

 

비행기의 무기를 변경시킬수 있는 특징이있습니다.

반응형

경우에 따라서 로봇으로 변신도 합니다

 

조금 오래 가다보면 스타크래프트의 골리앗 비슷하게 생긴 보스도 나옵니다

 

 

 

▼ 거의 30년전 게임이 되었네요 ㅎㅎ

 

 

 

 

 

▼ 이화면 보시면 바로 기억이 나실겁니다.

 

 

 

 

 

 

 

▼ 상단의 파워는 체력이고

ARM은 남은 미사일수 입니다.

 

이렇게 보급차량 파괴하고

무기를 변경할수 있습니다.

 

 

 

 

 

 

▼ 무기마다 특징이 다양하고

 

제일 좋은게 일자형태로 나가는 미사일입니다.

 

 

 

 

 

 

 

 

 

▼ F 무기가 제일 쓸모 없는듯 합니다 ㅎㅎ

 

 

 

 

나머지 BCG 무기도 선택해보고 싶은데

자꾸 안걸리네요 ㅠㅠ

 

 

 

잠깐만 플레이 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