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득템&강화

피온 레벨업 보상과 월드컵 포인트 2천만EP 보상 받기

by  ˙ 2014. 7. 7.
반응형

이전처럼 많이 안하고 딱 룰렛 이벤트 돌릴만큼만 하다보니

오랜만에 레벨업했네요.

 

선수 가격들이 워낙에 비싸다보니

이제 백만EP정도는 돈도아닌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월드컵 포인트 이벤트로 1800포인트 모으게 되서

2천만 EP로 교환도 했습니다

 

 

 

▼ 대충 130만 ep정도 들어오네요  

 

 

 

 

 

 

▼ 월드컵 포인트 이벤트로 포인트상점에서

2천만EP와 교환

 

 

 

 

 

 

▼ 지급형 2천만 EP카드로 주더군요.

 

 

 


반응형

이렇게 획득하고 모든  3천만 EP를 

 

현재 강화 이벤트 중이어서

 

외질, 모드리치, 아르벨로아 5카에 도전했습니다 ㅋㅋ

 

 

 

 

 

 

 

 

 

결과는 !!!

3번다 터졌어요 ㅋㅋ

 

가지고있던 3카드와 4카드 구매해서 안붙으면 남은돈으로

5카드 그냥 구매하려고 했는데

 

결국은 3개다 5카드 구매해서 0카랑 합쳤네요 ㅎㅎ

 

 

 

▼ 최종적인 팀 스텟

 

 

 

 

▼ 이제 라모스 5카를 목표로 해야겠네요

지금있는 선수중에 그나마 라모스가 젤싸더라구요 ㅋ

 

 

 

 

 

 

혹시나 지금 강화 이벤트 중이라서

강화 생각하시는 분들은...

다시한번 생각해 보시기를... ㅋㅋ

후기들을 봐도 4카 까지는 잘 붙던데

5카 , 6카 가는데 이전보다 더 잘터지는거 같다고 하더라구요

진짜 강화이벤트 맞냐면서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