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 레슬링 게임 Champion wrestler

by  ˙ 2014. 8. 11.
반응형

오락실 레슬링 게임하면 WWF 레슬링을 많이들 기억하실텐데요

이게임도 조금 인지도가 있는 편입니다.

 

 

적당히 연타만 해주고

불리한 상황에서는 무기를 쓰면 언제든지 뒤집을수 있기때문에

게임 난이도도 쉬운편이구요

 

 

누구나 시작하면 100원으로 끝판을 넘기는 게임이라서

주인이 싫어했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반응형

조작은 손, 발 이동키만 쓰고

상대방을 잡았을때 손을 연타해주면 링반동을 할수있게 상대방을 밀어보내고

잡았을때 발을 연타해주면 던지기나 꺾기 같은 기술을 씁니다

 

잡기 기술중에 방향키를 위, 아래, 왼쪽, 오른쪽 중 하나의 방향으로 해주면서

발을 연타해주면 서로다른 던지기나 꺾기 기술을 씁니다.

 

 

 

 

 

 

 

▼ 캐릭터는 8명이 있는데 

타이거 마스크나 사무라이를 사람들이 많이 했던것 같네요

 

저는 파워가 좋은 거인 자이언트를 주로 했습니다  ㅎㅎ

여기서는 DECKER 입니다.

 

 

 

 

 

 

 

▼ 유독 사이즈가 크죠 ㅋㅋ

상대방으로 자이언트를 만나면

이기기가 너무 힘들더라구요

 

 

 

 

 

 

▼  방향키를 앞으로 하고 던지기 기술을 작렬~

 

 

 

 

 

▼ 방향키를 위로 하고 던지기 기술

연타를 계속해서 유지시켜주면

체력이 많이 뺄수있는 기술중 하나

 

 

 

 

 

▼  경기장 바깥에 있는 무기를 사용할수도 있고

링밖에 나가서 20초안에 들어와야 합니다

안들어오면 패배~

 

 

 

 

 

 

▼ 케이지 안에서 하는 경기도 있구요

 

 

 

 

 

 

 

▼ 한번에 피를 많이깍아주는

일명 호박찍기

잡았을때 방향키 아래로하고 발을 연타해주면 됩니다

 

 

 

 

 

 

▼  총 8단계까지 있는데 7단계는 챔피언 타이틀 매치이고

8단계에서는 타이틀 방어전을 하게 됩니다.

 

 

 

 

 

 

 

 

 

 

 

▼  챔피언이지만 자이언트에게 잡히면 그냥 끝입니다 ㅋㅋㅋ

 

 

 

 

 

▼ 방어전도 전 챔피언과 리벤지 매치로 이뤄집니다.

 

 

 

 

 

 

 


 

플레이 영상입니다

끝판까지 달려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