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

다음 tv팟 라이브팟으로 생방송 규제대상 19금 게임 정지 당하네요

by  ˙ 2014. 8. 29.
반응형

디아블로3의 새로운 2.1 패치도 있고해서

오랜만에 다음 라이브팟 방송을 켜고 방송을 했는데

10분도 채 되지 않아서 갑자기 영구 정지가 됐습니다...

 

 

 

왜? 평소와 다를바없이 디아3 방송을 했는데 정지를 먹지?

정지당할 내용이 없는데?

사람들이 들어와서 갑자기 왜 내 방송을 신고하지?

의문이 들더군요..

그많던 디아블로 방송들도 다 사라졌고

방송을 하더라도 얼마 지나지 않아 사라지더군요

 

 

 

 

 

 

다음 고객센터에 문의해보니

다음과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네이버 고객센터보다는 답변을 빨리해줘서 고맙긴 하더군요 ㅋㅋ

반응형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라이브팟 규제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라이브팟 규제로 방송을 진행하실 수 없어 불편하셨겠습니다.

고객님의 아이디로 살펴본 결과 8월 28일 [청소년 유해 정보]를 방송한 사유로 규제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참고로 [청소년이용불가] 등급(19금) 게임 방송으로 규제되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첨부 파일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현재 19금 방송은 규제 대상이며, ☞ 영상 규제 기준 안내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라이브팟 방송 승인 절차가 변경된 후 본인 확인제가 적용되면서 음란, 불법 등의 내용을 방송할 경우 1회 규제로 영구적으로 방송을 진행하실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네.... 그렇습니다...

이제 다음 라이브 팟으로 방송시에는 19금 게임을 방송하면

바로 영구정지되어서 더이상 방송을 할수 없게 됩니다.

 

고화질로 방송하려면 아프리카는 결제를 해야하는데

다음팟은 4000k에 60프레임으로 무료로 할수있고

방송녹화시에 용량도 적게 차지하면서 녹화가 되어서 좋았는데.. 

다시 아프리카tv로 돌아가 방송을 해야 겠네요..

아니면 캡쳐보드를 사던지해서 트위치로 하던가 해야겠네요.ㅠㅠ

 

 

 

 

▼ 다음 방송 제제 사유들입니다.

게임하면서 음악을 틀어도 제제는 안하는데 

유독 19금 게임에 대한 제제가 갑자기 심해진것 같습니다. 

따지고 보면 배틀필드나 블앤소 GTA5 같은 게임들도 다 19금인데

왜 디아블로만 갑자기 이러는지...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