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정보

디아3 시즌1 8월 30일 새벽1시에 시작됐습니다.

by  ˙ 2014. 8. 30.
반응형

게임에 접속하니

디아블로 시즌1이 시작되었다고 알림창이 뜨네요.

몇일전 올렸던 2.1 패치내용에서도 다뤘듯이

간단히 말하자면 시즌동안 처음부터 캐릭터를 다시 키우면서

다른 유저들과 순위경쟁하는 시스템입니다.

 

순위경쟁이라는게 특별한게 있는게 아니고

그냥 대균열에서는 누가 가장 높은 단계의 대균열을 빨리 클리어했나

업적은 누가 가장 높은 업적수치를 가졌는지

정벌은 여러개가 있는데

예를들면 누가 가장 빨리 70렙에 도달했나같은 최초로 도달한사람 순위 같은것 입니다.

 

지금 순위를 보니까 새벽 4시쯤에 벌써 70렙에 도달한 사람이 있더군요

아이디가 한자로 된걸로 보니 아마 중국인인것 같습니다.

반응형

시즌에서만 나오는 고유 전설이 있고

새롭게 키우면서 사람들과 경쟁하고 싶다면

시즌캐릭터를 만들어서 즐기는것도 괜찮은것 같네요

어차피 시즌이 끝나면 캐릭이 없어지는게 아니라 일반 캐릭터로 전환이 되니까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새로운 전설아이템이 궁금하긴하지만..

다시 처음부터 무자본으로 키우기는 좀 꺼려지네요 ㅎㅎ

 

 

 

 

 

 

시즌영웅 표시인 나뭇잎 마크가 붙습니다

 

 

 

 

 

 

캐릭터를 만들고 나면 이미 알고있는 시즌에 대한 간단한 설명도 이어지구요

 

 

 

 

 

순위표입니다.

SHIFT + L 하면 볼수있고

70렙은 벌써 우습게들 다 넘으셨고

1위는 대균열 10단까지 돌고있네요..

사람들인지 기계인지...ㄷㄷ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