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TA5

GTA5 젠토르노 나오는 위치를 알아보자

by  ˙ 2015. 5. 22.
반응형

GTA5 에서 가장 고급 차량인 젠토르노(zentorno)

 

 현금을 주고 사려면 75만$ 를 줘야 살수있죠.

 

부자 동네를 돌아 다녀봐도

 

잘 돌아다니지 않는 차라서 이걸 돈주고 사야 하나 고민을 했는데

 

그 젠토르노가 나타나는 위치를 알게 됐습니다.

 

 

(온라인에서는 안해봤는데 만약 획득하더라도 차고에는 안들어갈꺼에요..

도난차량 어쩌구 하면서 떠서.. ㅎㅎ )

 

스토리 모드에서는 획득하시고 차고에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러번 시도해본 결과

 

당위치에 갔을때 100% 나오는건 아니고 랜덤으로 나타나는가 봅니다.

 

(저는 운이 좋게 처음 갔을때 나와서 바로 차고에 넣어 뒀습니다 ㅎㅎㅎ)

반응형

그럼 이제 젠토르노를 훔치러 가봅시다.

 

1. 먼저 지도에 골프장 근처에 "리치맨" 이라고 나오는 대 저택으로 가줍니다.

 

아래 지도로 위치 확인해주세요 ^^

 

 

 

 

 

 

 

2. 이 저택은 입구와 출구가 따로 있습니다.

 

나올때는 아래 사진의 위치로 나와주시면 되구요. 

 

 

 

 

 

 

 

 

3. 들어가실때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차량을 문에 바짝 붙이시면 자동문이 열립니다.

 

 

 

 

 

 

 

 

4. 들어가셔서 길따라 가시다 보면

 

건물 사이에 터널같이 조그만 곳으로 들어가보시면

 

 

 

 

 

 

 

5. 이렇게 우측에 차량이 몇대가 주차되어 있습니다.

 

저는 운이 좋았는지 첫시도에 가자마자 이렇게 젠토르노가 주차되어 있네요.

 

차고에 넣어두고 다시 갔을때는 다른 스포츠카와 SUV 가 있었고

 

랜덤인것 같아요 ㅎㅎ

 

 

 

 

 

 

돈이 부족하셔서 젠토르노 못사셨으면 한번 시도해보세요 ^^

 

다시 말하지만 스토리 모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