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풋볼매니저온라인FMO

FM온라인 알란 자고예프 사용후기

by  ˙ 2015. 5. 30.
반응형

요즘 망겜이니 컨텐츠가 부족하니 운영이 엉망이니 하면서 말이 많지만

 

패키지 FM 보다는 좀더 캐주얼하게 즐길만한 FM 온라인입니다 ㅎㅎ

 

사용 선수 후기를 올린다고 전에 글을 올렸었는데

 

노장으로 될때쯤 쓰는게 좋을것 같아서 미루다가 드뎌 쓰게 됐네요 ㅎㅎ

 

반응형

유로 2012에서 러시아 대표로 나와서 괜찮은 활약으로

 

나름 이름을 알리게된? 자고예프 입니다.

 

잠재력은 ★ 4개이고  키우기 나름이지만 저는 스탯 찍다보니

 

전천후 미드필더로 키우게 됐네요.

 

능력치하고 선호플레이는 대략 아래와 같구요.

 

 

 

 

 

저는 아직 TOP300선수들을 쓰질 않아서 그런지

 

리그는 프로1~프로2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이정도 리그에서 아래와 같은 경기 기록을 보여줍니다.

 

균형잡히고 골고루 높은 능력치에 비해서

 

리그 통산기록은 형편이 없죠? ㅎㅎ

 

 

 

 

기록에서도 보듯이 경기 뛰어봐도

 

뛰어난 활약해주고 이런건 거의 없고

 

그냥 평균치 해주거나 그보다 못할때도 많구요.

 

이선수 쓰면서 능력치가 다가 아니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네요 ㅎㅎ

 

선수 지명 전략에 슛 자제찍어줘도 들어가지도 않는 중거리슛 뻥뻥 때려댑니다.

 

그냥 세미프로 정도까지는 주전으로 그이상으로 서브정도로 쓸만한 선수같습니다.

 

그리고 32살 되자마자 노장 찍히네요.

 

전에쓰던 치카라는 윙백 선수도 32살 되자마자 노장되던데

 

이건 다른선수도 그런건지 지켜봐야 겠네요

 

 

5점만점에 2.5점 정도 되는 선수로 분류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