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PES2016 정보

PES2016/위닝2016 새로공개된 소식 및 정보

by  ˙ 2015. 6. 15.
반응형

 

 

 

 

일단, 올해 코나미에서 챔피언스리그, 유에파, 유에파 슈퍼컵에 대한

라이센스를 3년간 재계약 했다고 합니다.

앞으로 PES2019까지는 지금까지 해왔던것처럼

위닝에서 챔스를 즐기실수 있습니다.

 

피파로써는 조금 아쉽게 됐네요.

챔스만 적용되면 안벽한데.. ㅎㅎ

 

 

 

 

 

 

 

그리고 6월 12일에 공개되기로 했던

PES2016에 대한 정보와 1분 정도의 게임 플레이 영상이 나왔네요.

영상으로 봤을때는 PES2015과 크게 다른점이 느껴지지 않았는데요.

 

 

 

다음의 영상의 제목에서 보시는것처럼..

 

 

 

보이시나요?

PC & PS4 version 이라고 명시되어 있는...

이번에는 PC판도 플스4 버전으로 출시되는게 아닐까하고 예상해봅니다..

(물론, 아직 밝혀진건 없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pes2015때 처럼 글로써 게임에 대해 쭈~~욱 나열은 해놨는데

역시나.. 플레이 해보기 전에 글로만 봐서는 확정짓긴 어려울것 같네요.

이번주에 추가 스크린샷도 공개된다고 합니다.

 

대충... 공개된 내용들을 살펴보면..

 

1. 충돌 시스템을 향상시켰다네요.
   선수간의 충돌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반응하고 독특한 결과를 나타낼꺼라네요.
   간단히...선수끼리 부딪혔을때 모션이 다양하고 현실적이다라고 받아들이면 될거같습니다.


2. 새로운 물리시스템으로 Aerial Strength 이 추가되었습니다.
   왼쪽 스틱으로 헤딩이나 발리시에 자신보다 더크고 파워풀한 플레이어의 방해에 맞서 싸울수 있다네요.
   간단히...공중볼 싸움시에 왼쪽 스틱으로 자리싸움이 되는가 봅니다.
   키보드 유저인 저로써는 2014때처럼 또 조금 피곤한 컨트롤이 생길꺼 같아 불안하네요..


3. 2016에서는 1vs1 컨트롤이 강화된다고 합니다.
   반응속도가 개선되고, 유저는 타이트한 상황에서 조심해서 움직여야한다네요.
   페인트 움직임이 업그레이드되서 갑자기 방향전환시에 수비수의 균형을 잃게 할수 있다네요.
   간단히...2015때 처럼 꺽어주는 드리블하고, 속도를 느리게 했다 빠르게 치거나 빠르게달리다가
 느리게하는 드리블 같은걸로 상대방 제치는거 생각하면 될거같네요....
 누누히 말하지... 직접 해보기전엔... 모르는거라..
 
4. 완벽한 타이밍에 태클시에 상대방을 확실히 밀어내며 볼을 빼앗게 된다네요.
   공을 뺏는순간에 바로 자기 소유가 되서 빠른 카운터어택의 기회를 만들게 된답니다.
   음.. 이건 당연한거 아닌가요? ㅎㅎ 얼마나 뺏고 소유하는 속도가 빨라진다는건지...
   해봐야 알겠네요.


5. AI 향상시켰다네요.
   간단히...이전에 오른쪽 아날로그로 선수 침투시키는게 있었죠.
   그게 선수들이 알아서 공간으로 뛰어 들어간다네요..
   이건 수동으로 평소에 해왔던터라... 손이 좀 덜가서 컨트롤이 쉽게 되려나요? ㅎㅎ 
 


6. 골키퍼 ID가 추가 됩니다.
   플레이어 ID가 유명선수들 특유의 플레이스타일 같은걸 적용시킨건데
   이전까지는 골키퍼는 적용을 안했는데 이번 2016부터 적용이 된다는거 같군요.
   좀더 개성있는 유명 키퍼들의 모션이나 플레이스타일을 보게될것 같습니다. 기대되네요..
 
7. 세레모니 컨트롤이 되네요..
    피파처럼 골넣은후에 골세레모니 컨트롤이 된다고 합니다. ㅎㅎ
    
 ========================================================================================================


기본적인 변화 내용은
1.마스터리그가 새로운 트레이드 시스템이 적용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약간씩의 수정도 있을모양입니다..


2.폭스엔진을 이용해서 빗물이 튀는걸 보게 될거라네요. 밤경기에서 빛과 잔디의 텍스쳐도 많이 개선시켰다네요.


3.날씨변화가 경기중에도 발생하네요. 전반에는 흐리다가 후반에 갑자기 비가오기 시작하는것 처럼요..
비가오면 공의 패스 속도가 올라가고 수비시에 축구화 스터드의 잘못된 방향때문에
수비수가 미끄러질때도 있다네요...
날씨와 관련된 내용은 정말 획기적이네요.. 좋은 아이디어 같습니다.




4.모션이 추가 됐다고 하네요. 골키퍼가 막는 모션이 많이 추가되었고 슛,패스, 드리블, 태클등 다양한 모션이 추가되었답니다. 파울상황인데 파울을 안주면 선수들이 항의 하기도 하고 오픈찬스에서 같은팀 선수가 패스안하고 슛하면 막 왜 패스 안하냐고 불평하기도 한다네요.
이런건 점점 실제 축구같아지네요 ㅎㅎ 많은 볼거리가 생긴거 같네요.


5.새로운 볼 물리엔진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2016에서는 더욱 현실적인 공의 움직임을 보게 된다고 합니다.
공의 스핀이나
무회전시에 좌우로만 움직이는게 아닌.. 위아래로 움직이는등 실제 공의 물리데이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


품질 개선부분에서는


1. 마이클럽에 관련된건데... 이건.. 글로만 봐서는 뭔말인지 잘모르겠네요..
   GP이용해서 매니저 코치 선택하고...
   플레이어 레벨 시스템이 생긴거 같은데 뭐가 바뀐건지 직접해봐야 알겠네요.




2. 카메라 앵글이 추가되었구요..




3. 해설은 Peter Drury, Marco Hagemann 가 맡아서 하게 되네요. 이건 독일 해설을 말하는 거겠죠???
    영어해설은 기존의 하던분이 하겠죠? ㅎㅎ




4. PS4도 이미지 임포트가 되네요.
  이말은 즉슨... PS4로 PES2016에서 패치가 된다는 소리 같습니다.
   페이스나 유니폼 등... PC처럼 패치할수 있다는 소리죠...




5. 앞서 말했듯이 챔스 라이센스 3년 추가 획득했구요..

 

 

 

대충 읽어보고 쓴거라서 오역이 있을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스크랩이나 무단 복사 및 타게시판에 올리시는건 사양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