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이플스토리2

메이플 스토리2 간단후기 노인 마누의 타임캡슐 퀘스트

by  ˙ 2015. 7. 9.
반응형

 

 

 

 

메이플 스토리2가 7월 7일에 오픈했죠.

첫날에는 점검도 많이 했다면서요 ㅎㅎ

접속자가 20만명 넘었다는거 같던데..

 

게임하기 힘들것 같아서

걍 안하고 냅뒀다가 어제저녁에 해봤는데

하는 내내 입에서 " 어 생각보다 괜찮은데? " 라는 말이 나오더군요

 

 

예전 대각선 형태로 맵을 보여주던 고전 pc RPG게임 느낌도 나면서

아기자기하고

접속자수에 비해서 게임환경도 생각보다 쾌적하구요

(사람많아서 사냥/퀘스트가 불가능할줄 알았어요 ㅎㅎ)

반응형

메이플 1은 해봤었지만

많은 이동거리와 고렙유저의 꼬장?

그리고 첫 진입장벽이 제게는 너무 어렵게 다가오던데 

메이플 2는 아직까지는 쉽게 즐길만하더군요

 

 

보스몹잡는 퀘스트도

굳이 파티안맺어도 여럿이서 싸워서

죽이기만하면 완료되서 편하구요

다른 온라인 게임은 같은 파티로 죽이는게 아니면

또 나올때까지 기다렸다 해야하는데

그런게 아니라서 좋은거 같아요..

물론 한대 때리고 뒤로 빠져서 공격안하는

얌체들도 있지만..

 

 

 

 

 

그리고 한가지 문제점이 일부 필드 몬스터의 경우

전채널에서 나오는게 아니고 몇개의 채널에서만 나오더군요

이거때문에 15레벨 퀘스트 둔둔처리하는게

많은 분들이 못하시거 같더라구요.

 

채널을 이동하려 시도하면 인원이 꽉차서 넘어갈수없어서

자기 채널에 뜨기만을 바래야하는 단점이 있었는데

오늘 게임하는도중에

게임에서 운영자가 공지로

이문제에 대해서 해결방안 찾고있다고하니

 

아마 전지역에 보스몹을 젠되게 해주거나

아니면 지금보다 더 많은 채널에서 보스몹이 젠되게 해주려나 봅니다.

 

 

혹 초딩게임이다.

현질 유도가 심해질 넥슨게임이다라고 해서

 안해보셨던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게임하기전에 영상으로만 봤던거 보다 정말 재밌습니다.

 

 

 


 

남들은 쉽게 찾는거 같은데

저는 찾는데 한참 걸려서

혹시 저같은분이 있을까봐 올려봅니다.

 

 

 

노인 마누의 타임캡슐이라는

원숭이 잡고 마누 할아버지한테 말걸면 끝나는 퀘스트거든요

 

벗꽃나무가 어디있다는건지

한참 찾아 헤매다보니

등잔밑이 어둡다고

바로 옆에 두고도 못찾았네요

 

사진이 작아서 잘 보이실지 모르겠지만..

맵 가장자리에 벗꽃나무색의 높은 블럭이 쌓여있습니다

거기 꼭대기에 좁은 공간에서

원숭이가 젠되더군요.

 

 

이거 찾는다고 저는 20분이나 .. ㅎㅎ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