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PES2016 기술

PES2016 개인기 기술 공살짝 차놓기

by  ˙ 2015. 11.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한동안 해외에 나가있어서

게임을 못했네요

 

 

그동안 위닝도 20주년을 기념하는 PES2016도 나오고

피파16도 나오고 할게임은 많아졌네요

 

 

아직 위닝2016을 많이 못해봐서

새로운 스킬이 있는지 완벽히 모르지만

이전 시리즈와는 별차이 없어보이긴 하네요

 

 

하나씩 하나씩 차근차근 기술을 올려보겠습니다

할수있다면 2015때 처럼 꼼수 드리블도 찾아낼수있기를... ㅎㅎ

반응형

이 개인기는 실제 축구경기 보다보면

미드필더나 수비수가 한번씩 멀리 롱패스 하기전에

앞으로 살짝 공을 차놓는 기술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실제 게임에서는 크게 유용한건 못느끼겠고

그냥 퍼포먼스적인..

플스방 같은데서 친구와 한게임하면서

이런것도 할줄안다 하고 보여주는 잔재주에 불과한 기술입니다.

 

 

<사용법>

 

R2 버튼을 누른상태에서

공을 굴려놓기 원하는 방향으로

오른쪽 아날로그 스틱의 방향을 선택해주시면됩니다.

 

 

제가 올려놓은 PES 2016 키보드 설정으로는

C 버튼 누른상태에서

 

 F1

1 2 3

 

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누르시면 됩니다.

 

↗ 으로 굴리고 싶으면 F1과 3을

↘ 으로 굴리고 싶으면 2와 3을 누르면 되겠죠 ㅎㅎ

 

 

연습들 해보세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