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방 플레이 후기

by  ˙ 2017. 11. 14.
반응형

 

오늘 카카오 배그가 오픈했죠

오픈 하던 말던 별 관심 없었으나

시간이 나서 PC방에서 한번 해봤습니다

 

요즘 PC방 사양 좋네요

7700K에 1080 ㄷㄷ

그래픽 설정은 FHD에 전부다 울트라로 되어있었고

5판 플레이 했습니다

 

시작 화면은 스팀과 동일하구요

아직은 솔로플레이만 가능하네요

듀오 스쿼드가 안됩니다.

 

일단 스팀의 한국일본서버, 아시아서버보다 좋은건

반응속도가 좋네요

템 파밍할때도 바로 바로 먹어지고

프레임도 안떨어지고 ( 물론 PC방 사양이 좋은것도 있겠지만)

예전에 롤 북미서버하다가 한국서버생겼을때

한국섭에서 할때의 느낌이랑 비슷합니다.

 

사람은 당연히 오픈초기라서 100명은 금방금방 채워지고

(이건 새벽에 한번 플레이 해보고 체크해볼 필요성은 있어보입니다)

반응형

아직까지는 핵유저는 안보이지만

이것도 좀 지켜봐야겠죠

어떻게 대처를 하는지

 

단점이라면

급식친구들이 유입이 많이 되어서 그런지

솔로 5판 할때 전부다 티밍유저가 많았어요

PC방에서도 옆자리에서 하나둘셋 하고 같이내리고 있고 ㅎㅎ

게임안에서 자동차 두세대 같이다니고

차한대에서 4명 내리고

 

아직까지는 캐쉬아이템이 없지만

능력치관련된 아이템이나 길리슈트같이

게임성에 영향을주는 캐쉬템 판매만 안한다면

지금 스팀서버로 배그를 하고는 있지만

카카오 배그도 구매할것 같습니다

서버상태가 쾌적하고, 무엇보다 반응속도가 한국일본서버

상태좋을때보다도 좋다고 느껴지는게 큰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