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pc1.0 정식버전 스팀판 후기

by  ˙ 2017. 12. 22.
반응형

배그가 드디어 정식오픈했습니다

 

워낙 많은 사용자가 몰린탓인지

12G정도의 파일을 업데이트하는데 시간이 엄청 걸렸네요

다른사람들이 1일, 20시간 이렇게 뜬다고

국가를 바꿔가면서 다운받으면 된다고 하던데

저는 스팀서버변경없이 그대로해서 가만히 냅두니

속도 느려졌다 빨라졌다하면서

한 30분정도만에 업데이트 완료했습니다

 

플레이 해본 후기를 간략하게 남겨봅니다

스팀버전 배그입니다

 

 

1. 최적화가 상당히 잘된듯함

 

얼리억세스 버전일때보다

프레임이 평균적으로 30정도 올라갔습니다

메모리 사용량도 약간 떨어졌구요

 

 

 

 

2. 확 바뀐 UI

 

아직 바뀐UI가 익숙치 않아서 좀 어색했지만

이전보다는 시인성 좋게 바뀐거 같습니다

랜덤 스쿼드 돌리다 부르기 이상한 아이디 만나면

숫자로 불러도 되고 괜찮네요

 

 

3. 아직은 불안한 서버, 그리고 로딩

 

지금 서버상태가 좋지못한지

게임중 계속 트레이서 현상 발생하고

백스탭 장난아닙니다

반응형

로딩은 다른건 다 괜찮은데

게임종료후 로비로 돌아가는데 걸리는 시간이

예전보다 확실히 길어졌네요

이런건 아마 부분패치로 해결해주겠죠?

 

 

4. 리플레이 저장 및 킬캠

 

상대에게 죽은뒤 킬캠을 보여주고

플레이했던 게임을 저장해서 다시 보기가 가능하네요

대회처럼 관전모드로 다볼수있습니다.

저장은 플레이할때경 1km 이내 유저들 플레이만 녹화된다고 합니다.

 

 

다른거 다 내버려두고

최적화문제 해결한건 정말 수백번 칭찬받아 마땅할듯

그런데 서버만좀.. 제발..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