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3 자산 이전 오랜만에 구단가치 확인

by  ˙ 2018. 5. 2.
반응형

 

피파온라인4가 5월 17일 오픈합니다.

이제 슬슬 피온3는 정리작업에 들어가는가 보네요.

참고로 피파온라인3는 8월초 서비스 종료됩니다

 

피온4 오픈 2주전인 5월3일 0시까지 구단가치를 기준으로

피온4로 이전되는 자산이 확정됩니다.

5월 3일 이후부터는 피온3 게임내에서 구단가지가 변하더라도

피온4 자산 이전에 적용되지 않구요.

 

이전되는 자산 EP 금액 그대로

피온4에 적용되는것이 아닌!!!!!!!

특별상점에서 패키지 상품과 교환 가능한 포인트로 전환되는것입니다.

 

어떻게 보면 선심쓰는것 처럼 보이지만

또 1~2년 지나면 쏟아져 나올 각종 특별 시즌 선수들 생각하면

오픈 초기정도만 신규유저보다는 조금 앞서서 시작하는 정도 ?

이제 막 현질하는 유저랑은 별차이 없는 정도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매번 당해봤자나요 ㅎㅎ

새로운 시즌카드 나오면 묻히고 가격떨어지는ㅋ

 

저는 피온3를 2년전인가 그만두면서 주요선수 강화로 몇개 터트리고 끝냈는데

그래도 아직 180억 정도 구단가치가 남아있네요 ㅋㅋ

 

180억 밖에 안되는데 상위 5%인거 보면

자산 이전 안하는 신규유저들도 기존유저들과

갭차이가 그리 크게 느껴지진 않을거 같네요

 

조금만 현질해도 좋은 선수는 뽑고 시작하고

신규유저 혜택 PC방 혜택, 이벤트 같은거

있을꺼 뻔하니깐~ ㅋㅋㅋ

 

 

저는 100억, 50억, 30억 패키지 한개씩 사면 끝일듯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