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

이제 다음팟에서 메이저리그 중계합니다.

by  ˙ 2013. 8. 8.
반응형

 

 

 

 

 

 

그동안 아프리카나 유튜브의 SPOTV 등을 통해서 메이저리그 방송을 했었는데요.

앞으로는 다음팟에서도 메이저리그 방송을 중계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말 반가운 소식이네요..

평소 EPL과 분데스리가를 다음팟으로 봐왔는데 아프리카로 볼때 보다 서버환경도 좋았고

버퍼링도 없었으며 화질 또한 좋았거든요.

아프리카에서도 고화질로 방송은 해주지만... 저는 다음팟이 화질면에서는 더 좋아보이네요..

 

다음팟플레이어 설치하신후

보시면

 

 

 

플레이어에도 생중계 공지 띄워놨군요 ^^

 

 

프로그램-->라이브-->오늘의 주요방송

여기 보시면 메이저리그 경기 중계시에

해당팀이름과 ON AIR 라고 나타납니다.

 

다음팟으로 이제

주말에 개박하는 분데스리가도 볼 수 있고

다음주면 개막하는 EPL로 볼 수 있고  

메이저리그 생중계도 볼 수 있으니

정말 좋군요 ㅋㅋ

 

<다음팟 중계 확정>

메이저 리그 , 분데스리가 , EP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