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 게임 간간 행진곡 ( GANGAN , aggressors of dark kombat)

by  ˙ 2013. 10. 18.
반응형

 

 

 

 

 

 

사람들 사이에 진짜사나이 라고 불리던 게임이었습니다.

주인공이 만화 진짜사나이에 나오는것과 비슷하게 생겨서 그때 그렇게 불렀나 봅니다.

 

 

원작 이름은  < 통쾌 간간 행진곡 > 이라고 하구요 aggressors of dark kombat 이라고도 하네요..

 

 

제목만 들어서는 어떤게임인지 잘 모르시겠지만..

게임영상을 보면 "아~ 그 게임" 하고 기억나실겁니다.

 

반응형

제일많이 하는 캐릭터가 아래 영상에서 플레이한거구요..

보면 월드 히어로즈에 나오는  푸마 (FUUMA) 도 나옵니다..

 

 

특이한점은 공격을 하여 상대방 체력을 깍으면 반대로 자신의 체력이 조금씩 차오릅니다.

 

 

 

캐릭터마다 기술이 달라서 정확한 기술표를 모르겠네요..ㅋ

 

이 캐릭터 기술은..

4단으로 펀치때리는거는 ←↓→ 손   인데 나갔다 안나갔다 하네요 ㅋ

공중에서 발차기는 ↓← 발

그리고 공중으로 3단 발차기하는 기술도 있는데 쓸줄 모르겠네요  

상대팀 피가 빨간색까지 깍이고 기가 가득찼을때 체력바에 GANGAN 이라고 뜨면 필살기를 쓸수있구요.

잡히면 그냥 겜끝입니다.

필살기는   ↑↖←→ + 손 입니다.

그냥 쉽게 방향키 두바퀴 반시계방향으로 돌리고 손누르면 잘나갑니다.

 

 

 

4단 펀치 기술인데

흥흥흥 흠나~~ 하는 소리가 특이하죠 ㅋ

 

 

 

 

발차기 기술..

기술쓸때 소리가 독특해서 기억이 나네요

 

 

 

 

 

필살기를 썼을때 입니다.

잡히면 겜 끝이죠.. ㅋㅋ

 

 

 

 

 

 

 

 

 

1판만 해봤습니다.

이게임은 생각보다 난이도가 쉬운편입니다.

기술만 잘쓴다면...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