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호열사 일족 1

by  ˙ 2013. 11. 1.
반응형

 

 

호열사 일족 이라는 게임입니다.

 

후속작으로 5탄까지 있었던것 같네요..

 

제가 살던곳에서는 땡중이 제일 인기많고 많이 했었는데

 

다른분의 리뷰를 보니 그쪽은 할머니가 인기 많았다고 하네요 ㅋㅋ

 

스님으로 해골 날리고 부적 날리고 스트리트파이터의 혼다 같이 손기술쓰고 하는 콤보있었는데

 

이제는 할줄모르겠네요..ㅋㅋ

 

반응형

 

다른 캐릭터 기술은 잘모르겠고..

 

스님 기술은 4가지가 있는데

 

해골 장풍은 ←↓→  손버튼 두개 동시에 누르기

 

부적은 →↓← 손버튼 두개 동시에 누르기

 

연속 손타격입히기는   ←→ X 3~4 번  (좌우로 여러번 왔다갔다 해줌) 다음에 손버튼 누르면 됩니다.

 

연속발차기도 있는데 이건 잘모르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