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PES2014 정보

위닝 2014 이번 코나미 데이터팩 2 이후 달라진 국대선수 페이스

by  ˙ 2013. 11. 23.
반응형

 김보경

멀리서 보면 언듯 닮기도하지만...

그래도 이만큼이라도 해준게 어딘지...

 

 

 

 

 

 

박주영 ;; 

박주영을 페이스로 해줄줄은... 기대이상이네요..

현재 모습을 상당히 잘 묘사한듯 합니다..

얼굴에 맘 고생이 보이는..

 

 

 

 

 

 

손흥민

드디어 손흥민 얼굴이 수정됐군요 ㅠㅠ

손흥민의 귀여운 모습보다는 좀더 아버지의 모습을 닮게 표현된것 같아요...조금 아쉽네요

 

 

 

 

 

 

 

기성용.. ㅠㅠ

멀리서보면 좀 닮았지만...

이건.. 빡구같은 머리에.... 뭔가 이상하네요 ㅠㅠ

 

 

 

 

 

추가로 함식을 자주 썻는데

함식페이스가 추가 됐더군요

 

 

 

 

데이터팩 패치와 위닝 버전 업데이트로 인해서 게임성도 조금 달라졌다고 합니다..

보다 역습이 강화된것 같다고 하네요..

저는 해봐도 그다지 큰차이를 못느끼겠지만...

많은분들이 그렇다고하니... 그게 맞는거겠죠?

반응형

그러고 보니.. 조금 전보다 전개속도가 빨라진것 같기도하네요..

너무 압박과 빠르게 치고가는 플레이가 많아졌다고 할까요?

이전의 페인팅써가면서 조금씩 빌드업 하는 과정들이 생략되는 느낌이...

 

 

여하튼... 데이터팩2 패치는 게임내에서 다운로드 설치하는것이구요

위닝 버전 1.04패치와 함께 병행하여야 적용이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데이터팩2를 받더라도 선수 얼굴은 패치 이전 그대로 나오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