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위닝/PES2014 정보

위닝 2014 야누자이 및 오스카 등 선수 살펴보기

by  ˙ 2014. 1. 15.
반응형

2.0버전부터는 패치만 해두고 게임을 안했는데

 

몇일전 pesedit 2.2버전이 나온김에 패치하고

 

선수 페이스에 달라진게 뭐있나 한번 살펴봤습니다.

 

어린나이에 맨유에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야누자이 페이스가 업데이트 되어 있네요

 

생각보다 특징을 잘 살려서 잘표현한것 같습니다.

반응형

edit 화면이라서 이렇지 인게임에서 보면 더 진짜 같습니다 ㅎㅎ

 

능력치는 81 정도로 어린나이에 비하면 후하네요

 

 

 

 

 

 

 

 

 

제가 첼시 유저다 보니

 

항상 오스카 페이스가 맘에 걸렸는데

 

업데이트 되었네요

 

괜찮은데요? ㅎㅎ 특히나 옆모습이 똑같네요

 

 

 

 

 

 

1월 10일까지의 이적시장이 반영되어있어서

 

얼마전 AC밀란으로 이적한 혼다가 라인업에 포함되어 있네요

 

능력치도 준수한 편이네요

 

 

 

 

모드리치 페이스도 수정이 됐네요

 

이전 버전의 모드리치는 너무 그림같고 눈이 심하게 몰려서 이상했는데

 

이번 버전이 더 잘만든것 같습니다.

 

 

 

 

 

 

 

 

이밖에도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한국 선수들은....... 역시나.. 변화없이..

 

손흥민 기성용 김보경 지동원 박지성 박주영 이동국만 되어있고...

 

그리 만족할만한 수준의 페이스도 아니네요... ㅠㅠ

 

월드컵 대비해서 국대 페이스팩 같은거 풀리면 좋을텐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