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게임 선셋 라이더스(sunset riders)

by  ˙ 2014. 1. 8.
반응형

 

 

오락실 게임이고 원제목은 sunset riders 입니다.

 

보안관 게임이라고 불렸죠.. ㅋㅋ

 

이게임도 코나미에서 만든거였군요....

 

4인 플레이까지 되구요 

 

캐릭터는 4종류가 있는데 쓰는 무기 종류만 다르고

반응형

필살기가 없이 점프와 총쏘는것만 있어서

 

어느 캐릭터가 좋다 하는 그런건 없네요.

 

그냥 하고싶은거 골라서 하면 됩니다 ㅋㅋㅋ

 

 

 

 

 

 

1단계는 현상수배된 이녀석을 잡는게 목표인가 보군요.

 

 

 

 

 

이런 금색 보안관 뺏지를 먹게되면

 

총이 더 쌔게 나가구요.

 

은색 보안관 뺏지를 먹으면 총이 두갈래로 나갑니다.

 

 

 

 

 

단순히 진행만 하는게 아닌 게임중에 긴장을 놓지 않게 하는

 

여러 요소들이 있답니다.

 

부비트랩 건드리는거나 다이너마이트 그리고 소때들이 달려오는것 등...

 

소때 조심할것이 끝났다고 생각했을때 꼭 한두마리 뒤에 텀을주고 달려오더군요..

 

여러번 죽었습니다. ㅋㅋ

 

 

 

 

 

 

각 라운드 끝은 이렇게 처음에 현상수배 됐던 애가 보스로 나옵니다.

 

 

 

 

 

 

게임이 좀 어렵네요 ㅎㅎ

 

잘못하더라도 이해를~

 

즐감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