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전 게임기 게임/오락실 게임

오락실 퍼즐퀴즈게임 탄트알 (Tant-R)

by  ˙ 2014. 1. 27.
반응형

 

 

이게임 한번쯤 해보셨을 겁니다.

게임 이름은 퍼즐&액션 탄트알(Tant-R) 입니다.

 오락실에 몇안되는 한글화된 게임이기도 합니다.  

반응형

한번 해보고싶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한참 찾았네요ㅋㅋ

 2탄도 있는데 마메용이 아닌 메가드라이브 판으로 있네요.

 

 

 

 

각 라운드의 범죄자들? 을 잡기위해서

 

퍼즐을 풀어가면서 전진하고

 

클리어하면 범죄자를 잡게 되구요..

 

그냥 퍼즐만 풀어나가면 됩니다 ㅎㅎ

 

 

 

 

 

 

친절하게 한글로 몇게임을 클리어 해야하는지 나옵니다 ㅎㅎ

 

기본적으로 보여주는 4가지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서 클리어하면 됩니다.

 

클리어하고나면 다른게임으로 대체됩니다.

 

 

쉬운게임도 있지만

 

너무 어려워서 피하고 싶은 게임들도 있으니

 

잘골라야 합니다 ㅎㅎ

 

 

 

 

 

 

 

가장 쉽다고 느끼는 HAT을 선택했습니다

 

돈먹고 돈먹기 야바위 게임이 생각나게합니다

 

그리고 한번 틀리면 바로 하나가 날아가버리니

 

선택은 신중히 해야합니다 ㅋㅋ

 

 

 

 

 

 

이밖에도 로봇 설계도 맞추기, 그림순서 맞추기,  스탑워치 등

 

재밌는 퍼즐들이 많습니다

 

뒤로갈수록 시간도 부족하고 어려워져서 

 

극악의 난이도를 보여줍니다.

 

 

 

 

 

 

 

 

 

라운드를 클리어하면

 

이렇게 수배범을 처리해주고

 

다음 라운드로 넘어가 더 복잡하고 어려워지는

 

퍼즐을 풀어나가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