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단일리그덱으로 풋볼데이 프로1부로 승격 후기

by  ˙ 2014. 1. 26.
반응형

 이전에 각 리그 유명 선수로만 구성한 잡덱으로 할때보다

 

단일 리그덱이라도 일단 맞추고 했더니

 

전보다 승격이 수월했습니다.

 

이번 프로 1부는 챔피언쉽 리그가 업데이트 된 이후에 맞이해서 그런지

 

팀들이 전체적으로 상향 평준화 되어있네요..

 

저빼고 11팀 중에 최저 전력 수치가 80이네요... ㄷㄷ 저는 67인데.. ㅋ

반응형

전술은 저번에 공개했던 그대로 갈 예정이구요.

 

일단 한경기 치룬 상황이고 무승부를 기록했네요 ㅎㅎ

 

프로 1부에서 단일 팀덱을 맞추는것과 잔류를 목표로 해야겠네요

 

유벤투스로 맞출 계획입니다.

 

AC밀란으로는 10명 모았지만...

 

밀란은 골드카드가 없기때문에.. ㅠㅠ

 

 

 

 

 

 

 

 

 

골드카드가 나왔으나...

 

아직은 쓸모없는 사비가 나왔네요..

 

2013 베스트 멤버에 뽑혀서

 

특수능력 전반전 동안 능력치 전체+1이라는 좋은 훈련카드도 주네요..

 

선수는 그동안 모아뒀던 독일 카드를

 

파트너훈련으로 다 갈아버렸습니다.

 

 

 

 

 

그리고 일요일 아침동안 업데이트가 있었네요.

 

포지션 등급이 기존에 6등급에서

 

S, A+, A, B+, B, C+, C, D+, D, E 10개 등급으로  바꼈네요..

 

                                              

                                                 변경전                                                     변경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