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풋볼데이

풋볼데이 프로 1부 잔류와 현재 성적 및 전술

by  ˙ 2014. 2. 2.
반응형

지난 프로 1부리그에서 7위로 잔류를 한뒤에

 

오늘부터 새로운 팀들과 프로1부에서 다시 경쟁하게 됐습니다.

이번 리그 팀들 보면

 

저보다 팀전력이 낮은팀이 하나밖에 없군요..

 

 

 

 

 

 

 

 

 

 

 

 

 

 

 

여기까지 11개팀의 전력

 

그리고 이건 제 클럽 전력입니다. ㅋㅋ

 

팀전력으로는 현재 12개 팀중에서 11위네요 ㅠㅠ

 

하지만!!!

 

 

 

 

 

 

현재까지 리그 순위는 2위입니다 ㅎㅎ

 

아직까지 제 전술이 유효한가 봅니다

 

 

 

아직 단일 팀으로 구성을 못해서 승격은 바라지도 않지만..

 

이번 시즌은 좀더 쉽게 잔류를 할수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운이 좋다면 챔피언쉽으로 승격을 할 수 있을지도.. ㅋㅋㅋ

 

 

그나저나 유벤투스덱 정말 안나오네요 ㅠㅠ

 

 

 

 

 

제가 쓰는 전략은 아래에 가시면 볼 수 있습니다.

 

2014/01/24 - [풋볼데이] - 풋볼데이 전략 변경후 큰 효과 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