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2 에뮬

pcsx2로 돌려본 UFC Sudden Impact 구동 후기

by  ˙ 2014. 2. 4.
반응형

 

 

※영상은 720p로 맞추면 조금더 깔끔한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일단 pcsx2로 돌려본 후기는 프레임 60으로 고정되고

 

오프닝 동영상, 경기 입장신에서도 프레임 유지가 잘됩니다.

 

k-1 2006이 완벽히 안돌아가는게 아쉽지만....

 

플스2 에뮬로 구동가능한 종합격투게임중에는 가장 게임성이 좋은것 같네요..

반응형

 

플스3으로 이미 나온 UFC 게임에 비하면

 

무지 허접해 보이긴 합니다. 

 

2004년쯤에 나왔으니 이해를...ㅎㅎ

 

 

 

선수들은 게리 굿리지 ,척 리델, 케빈 렌들맨 말고는 전부다 모르겠네요 ㅎㅎㅎ

 

 

 

 

 

 

다양한 기술도 쓸 수 있고

 

선수마다 특성화된 무술로 인해서

 

레슬링 특기 있는애는 파운딩걸면 잘걸리더군요

 

 

 

 전력차가 나도  이렇게 암바 한방에 훅 가더군요

 

 

 

 

 때리면 피도 튀고 피부에 상처도 입고 하지만

 

옛날 게임이다 보니..

 

요즘에 나온것 만큼 퀄이 좋지는 않습니다 ㅋㅋ

 

 

 

야겜이 아닙니다 ㅎㅎ

때리고 있는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