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플스2 에뮬

pcsx2구동 드래곤볼 스파킹 메테오

by  ˙ 2014. 3. 29.
반응형

드래곤볼 스파킹 메테오를 pcsx2로 구동해봤습니다.

(공략하는 내용은 없습니다.... 저도 이겜을 완벽히 할줄을 모르기에..)

 

 

 

플스2 에뮬이 현재 버전만큼 안정화 되기 이전에 

그나마 어느정도 사양이 받쳐주면 잘 돌아가서 

유일하게 할 수 있었던 게임중 하나였죠.

 

 

 

그때 울프데일 E8200 오버해서 돌리면

잘돌아간다고 글이 올라왔던걸로 기억하네요.. ㅎㅎ

반응형

2008년 쯤이었던가 한참 배포 됐던것 같은데

하고는 싶었지만..

바이오스가 잘못된거라서

아래 사진에 드래곤볼 날아가는게 화면이 깨져서 나오고

게임자체에서도 화면에 줄이가있는상태로 나와서..

 

 

바이오스는 요즘에도 올리거나 공유하면

큰 문제되는건 마찬가지겠죠? ㅎㅎ

 

 

 

 

요즘 컴퓨터들은 큰 문제없이 구동하실수 있구요

프레임도 60고정으로 뽑아주네요.

그리고 제가 키보드로만 게임을 하는데

이 게임은 키보드로 하기에 조금 한계가 있습니다.

 

 

스토리 모드 하면

프리저장풍 쏘는거 그거 맞장풍 쏘는거였던가

하여튼...

거기서 아날로그 스틱을 360도로 계속 돌려야 하는데

키보드로 몇번 해봤지만 도저히 안됩니다ㅠㅠㅠ

패드 USB에 물려서 하시는걸 추천...

 

 

 

 

 

▼ 항상 깨졌던 장면인데 잘나와주네요

역시 바이오스가 문제였던건가.. 

 

 

 

 

 

 

 

▼ 캐릭터들도 시기별로 세분화 되어있고

각각에 또 세부 캐릭터들이 있습니다.

 

 

 

 

 

 

 

 

 

▼ 이 그래픽이 예전에는 왤케 좋아보였을까요

지금 보니 형편없네요..

 

 

 

 

 

 

 

 

▼ 유일하게 기억나는 필살기 버튼..

L2 버튼과 삼각형 버튼 같이 누르면 됩니다.

L2로 기모으고 스파킹 상태 됐을때 하시면 되여

 

 

 

 

 

 

 

 

 

 

 

 

▼ 두판만 해봤습니다 

아주아주 못하니까 그냥 재미로만 봐주세요 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