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정보

디아3 확장팩 구매와 경험치 100%추가 이벤트

by  ˙ 2014. 3. 21.
반응형

 

 

 

디아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자

 

 출시일이 나흘 앞으로 다가왔네요.

 

현재는 50% 경험치 보너스가 적용이 되는데

 

22일 토요일 아침부터는 100% 경험치 보너스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게임을 구매할까말까 하다가

 

요즘 너무 재밌게 하고 있어서

 

그냥 샀습니다 ㅎㅎ

 

예약구매자에게 지급되는 용기의 날개는

 

오늘 구매한 사람부터 선지급 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블리자드 결제 시스템에 문제가 있는지

 

신용카드 결제시 자꾸 500 오류가 뜨면서 결제가 안되서

 

계좌이체로 결제하니 바로 되는군요.

 

25일이 기다려집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