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3/정보

디아3 전설 이정도면 득템이라고 봐도 되겠죠? ㅎㅎ

by  ˙ 2014. 3. 20.
반응형

1막부터 정주행중이었는데

 

라코프의 생명의 유리 라는 전설템 먹었습니다 

 

극피 81% 극확 8.5%

 

나머지는 체력올려주는 옵션으로 붙었구요.

 

야만분들이 쓰시면 좋아하실듯한 옵이네요 

 

이정도면 득템했다고 봐도 괜찮죠? ㅎㅎ

반응형

그동안 탈라샤 극확 안붙고 극피 60%정도 붙은거만 쓰다가 

 

이걸로 바꾸니깐  좀 편하네요

 

적생이 없어서 이전보다는 피가좀 덜차는것 같지만

 

옵션덕분에 체력이 6만까지 올라가서

 

큰차이는 안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분들 후기처럼...

 

처음정주행할때는 4막까지 다돌고 나면

30~40개정도는 전설 모이는것 같다고 하던데

 

 

그 다음부터는 한시간에 하나 나오는것 같다던 말이..

맞는것 같네요

처음보다 확실히 덜나오네요 ㅠㅠ

 

 

 

 

 

 

 

▼ 라코프 생명의 유리 줍하자마자 스샷을!!

 

 

 

 

▼ 덕분에 극피 400% 와 극확 50%를 넘겼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