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 소식 & 정보

피온3 만우절 기념 김흥국 출시 이벤트 및 대두모드

by  ˙ 2014. 3. 26.
반응형

몇주전에 피온3에 신규 선수 추가된다고 하면서

 

선수 실루엣이 공개됐는데

 

김흥국이랑 일치했죠 ㅎㅎ

 

 

그냥 장난이겠거니 했는데

 

진짜로 김흥국 출시되네요 ㅎㅎ

 

 만우절에 맞춰서 4월1일 부터 4월 3일까지만 쓸수있는

 

이벤트성 선수입니다.

반응형

59시즌 김흥국으로 ㅎㅎ

 

 

선수 지급은 1강부터 10강까지 랜덤하게 지급되구요

 

1일 최대 3장까지 지급되며

 

매치 경기 1경기장 1장 일일최대 10장까지 지급이 됩니다.

 

(이게 선수 한경기 쓰면 없어지는건지는 잘모르겠네요.)

 

 

 

 

 

 

 

 

 

 

▼ 흥켈메의 능력치 ㅎㅎ

 

이벤트성답게 능력치가 극과극을 달리네요 ㅎㅎ

 

 

 

 

 

 

실제 게임 플레이스샷 

 

대충만든것 같지 않네요 ㅎㅎ

 

3일만 쓰고 없어진다니 조금 아쉬운데요?

 

 

 

 

 

 

 

 

 

 

 

 

 

 

▼ 그리고 4월1일 단하루만 대두모드로 플레이 할수 있다고 합니다.

 

이전 오락실 버츄어사커 대두모드가 떠오르네요. ㅎㅎ

 

피파98에서도 대두모드가 됐었는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