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 소식 & 정보

피온3 EP데이 로스터업데이트 후기 보상

by  ˙ 2014. 4. 11.
반응형

 이번에 로스터 업데이트가 진행됐는데

지난번 보상에서는 전설선수에 해당하는 EP로 보상해주는거였는데

월드베스트 선수팩 1장과 EP보상으로 바꼈나 보네요..

반응형

6700만EP로 팀 리빌딩하려 했더만...

이거 카드 까서 잘못나오면 그냥... 4천만EP는 잃는거네요... ㅠ

 

 

 

 

 

 

 

 

저는 카시야스 떳네요..

 

조하트 잘쓰고 있어서 ...

 

흠... 공격수 하나 나왔으면 했는데..

 

아쉽게 됐습니다.

 

남은돈으로는 09토레스나 하나 사야겠네요..

 

 

 

 

 

 

 

 

 

 

 

 

4월 12일, 13일 ,19일, 20일

이번주말과 다음주말에 캐쉬 아이템을

 EP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합니다.

 

아래와 같이 패키지로도 판매하구요

단품으로도 판매합니다.

 

1490만EP패키지는 나쁘지 않아 보이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