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박지성 아시안 드림컵 정보 및 중계일정

by  ˙ 2014. 6. 1.
반응형

얼마전 선수생활을 은퇴한 박지성선수의 뛰는모습을 다시볼수 있게 됐습니다.

바로 아시안 드림컵을 통해서 말이죠.ㅎㅎ

 

 

박지성이 이사장으로 있는 JS 파운데이션이 주최하는

아시안 드림컵 2014 인도네시아가

6월 2일 한국시간 오후 8시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리게 됩니다.

국내 중계는 SBS sports에서 중계예정이구요

인터넷 중계는 예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아마 아프리카, 다음팟 등에서 방송해주는 분들이 있겠지만..

새벽시간이 아니고서는 방폭을 자주 시켜서

그냥 TV중계로 보시는게 속편하실듯 싶습니다.

 

반응형

이번 아시안 드림컵에서도 유명 선수들이 참가하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게 이탈리아 소속 선수들입니다.

 

바르셀로나와 AC 밀란에서 활약했던 지안루카 잠브로타

AC 밀란 소속인 엘 샤라위가 참가한다고 합니다.!!!!

 

정말 의외네요 ㅎㅎ

 

그리고 월드컵 대표로 뽑히지 못했던 국내 선수들도 참가할 예정이구요

남태희, 이정수, 석현준,김상식 등등.. 

그리고 정대세 선수도 참여하고 

 런닝맨의 유재석과 김종국도 참여할것으로 보입니다.

 

상대팀은 인도네시아 올스타 멤버고

A매치를 30회 이상 뛴 선수가 대부분이라고 하네요.

 

 

월드컵을 앞두고 많은 축구 볼거리들이 많아서 좋네요 ^^;

 

6월 10일에는 국가대표 월드컵 대표팀과 가나와의 평가전도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