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음팟 방송/국내&해외축구&월드컵

브라질 월드컵 인터넷 및 모바일 중계 소식

by  ˙ 2014. 6. 12.
반응형

 

 

 

이제 브라질 월드컵 개막식을 하루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번 월드컵에 관심도가 떨어진다고 많이들 말하지만..

막상 날짜가 다가오니 월드컵 분위기가 조금씩 나는것 같네요.

 

 

 

이번 월드컵 중계는 2010년때 SBS단독으로 한것과는 달리

방송 3사에서 모두 중계를 합니다.

 

 

축구 경기중 실시간으로 채팅도 하면서 보는 재미때문에

 모바일,인터넷으로 많이들 보시는데

이번에도 역시 주요 포털사이트 및 인터넷 방송 사이트에서 중계를 해줄 예정입니다.

반응형

네이버, 다음팟, 아프리카tv에서 인터넷으로 실시간 생중계로 시청하실수 있고

네이버와 다음은 어느 방송사의 중계를 해줄지는 확실하지않고

아프리카tv는 방송3사의 모든 중계를 생중계 해준다고 하네요.. ㄷㄷ

 

 

개인적으론 다음팟으로 보는게 화질도 좋고 플레이어로 되돌려보기도 되서 선호하는데요..

어느 방송사의 중계를 해주는지 알려진게 없네요.. ㅠㅠ

한준희, 이영표 해설위원에게는 미안하지만..

이번 월드컵은 KBS만 아니면 괜찮을것 같아요..ㅋㅋ

 

 

 

 

 

 

 

 

▼ 다음팟으로 중계를 보시려는 분들은

다음팟플레이어를 실행하시고

라이브 탭에서

중계시간이 되면 오늘의 공식방송에

월드컵 중계방송이 바로 나타납니다.

클릭하셔서 보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