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 소식 & 정보

피온3 브라질월드컵 마지막 이벤트

by  ˙ 2014. 7. 2.
반응형

피파온라인3의 월드컵 마지막 이벤트가 예정되어 있네요

이제 브라질 월드컵도 8강까지 다 확정이 되었고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보니

새로운 이벤트를 하는가 보네요

 

 

 

요즘은 포인트 모으는 이벤트 중인데

열심히 모으셨다면 한국전설이나 월드베스트, 3천만EP는 다들 받으실듯하네요.. ㅋ

저는 2천만 EP까지는 예약해놨네요 ㅎㅎ 

 

 

 

 

그리고 7월3일 점검이후 시작되는 파이널 이벤트 ~

매일 접속시에 요일별로 선수팩을 받게 됩니다.

 

경험치, EP추가 이벤트와 5판 플레이시에 추가로 월드컵 베스트100  카드를 받고

피시방에서 하면 60% 수수료 할인 혜택도 받습니다.

반응형

그리고 강화 확률업 이벤트를 또 시작합니다!

또 선수가격 오르겠네요.. ㅠ

강화이벤트하면은 1카드 물량이 엄청 줄어들어서 가격이 너무 오르던데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