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피온3 소식 & 정보

피온3 베스트 플레이어 팀컬러 패치 소식

by  ˙ 2014. 7. 16.
반응형

아~ 결국은 잡팀 팀컬러 나오네요..

괜히 단일팀으로 맞춘다고 대장카드 몇개 가지고 있던거 팔았는데

망했네요..ㅠㅠ

 

 

7월 17일 업데이트 이후부터 베스트 팀컬러가 적용됩니다.

총 100명으로 선정된 베스트 선수들로 팀으로 구성했을때

6~7명이면 능력치 +1

8~11명이면 능력치 +2 가 추가됩니다.

반응형

에이~ 겨우 능력치 2 추가해주는건데 라고 할수도 있지만..

 

강화 군단 능력치도 하향되서 적용이 되게 됩니다

이전에는 5강 이상선수 6명이 있어야 +2 추가 능력치가 적용됐는데

이제부터는 3강이상선수 6명있을때부터 +2 추가 능력치가 적용됩니다.

 

5강으로 단일팀 맞춘분들은 완전 하향패치나 다름없네요.

 

 

이래되면... 이제 또 사람들은 기존 단일팀에서 대장카드로 넘어가겠네요..

3강정도야 쉽게 강화하고

이렇게 되면 잡팀이 훨씬더 효율적이네요..

 

 

 

▼ 베스트 팀컬러 적용 관련 내용입니다.

 

 

 

 

▼ 100명으로 선정된 베스트 플레이어 입니다.

흔히 쓰는 대장 카드들 입니다.

 

 

 

 

 

 

▼ 신규 유저들에게는 좋겠지만

기껏 +5강으로 팀 맞추신 분들에게는 거의 하향패치나 다름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