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풋볼매니저온라인FMO

이제 점차 손놓게 되는 풋볼매니저 온라인 루카모드리치 후기

by  ˙ 2015. 7. 1.
반응형

두달정도 정말 재미있게 했는데

그때는 왜 사람들이 그만둔다 접는다 하는지 이해가 안됐는데

이제 점점 그 심정이 이해가 가는군요 ㅎㅎ

 

컨텐츠가 부족하고

몇시즌을 하다가도 결국은 성능좋은 선수 그대로 쓰게되고

그걸 다시 키우려니 무한반복에 지겨워지고

영입창고나 선수명단에는 호세루이스가야같은 선수들이 두마리는 기본적으로 갖추게 되고..

시간만 흐르고 똑같은것만 반복하게 되니

손을 놓게 되네요 ㅎㅎ

반응형

당분간은 FM온라인은 저만치 접어두고

마지막으로 루카 모드리치 사용 후기나 적어보렵니다.

 

 

한줄로 평가하자면...

생각보다는 별로였다 라고 말하고 싶네요

 

 

포텐이 별4.3이고 처음에 3.9로 시작합니다

선후플레이는 공격템포조절, 공을 반대측면으로 보내기 선호가 있구요

29살로 시작인데 32살 노장이니

 

훈련포인트 좀 발라주셔야 3년 바짝 쓸수 있습니다

 

 

 

 

 

 

 

 

다른 선수를 중미 후방플메로 썻을때에 비해서

득점이나 도움은 경기마다 거의 없다시피하구요

 

 

 

 

 

 

다음에 써볼 기회가 있다면 공미쪽으로 써보고 싶군요

확실한건 중미로는 큰 재미를 못볼 선수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