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풋볼매니저온라인FMO

FMO 풋볼매니저 온라인 서비스종료 역사속으로

by  ˙ 2016. 1. 30.
반응형

 

작년 초까지 열심히 했던 게임인데

풋볼매니저 온라인(FM온라인)이

3월 9일을 마지막으로 서비스 종료 한다고 하네요

 

 

나름 재미있게 했던 게임이지만

약간의 편법들로 위기들도 있었고

때문에 저 또한 게임하다가 관뒀는데

이렇게 또 하나의 게임이 사라지게 됐네요

 

 

온라인 스포츠게임들이 흥행에 실패하면

유독 손쉽게 서비스 종료해버리는것 같네요

일부 매니아층이 있더라도 말이죠.

 

 

 

위닝 온라인도 그렇고 프로야구 2k14

아주 오래전으로 가면 제로컵이나 이하 비슷한 스타일로 출시했던

여러 축구 온라인 게임들까지...

반응형

요즘은 피온3도 트레이드문제로 말이 많던데

백섭을 했다고 하지만 

피온2 처럼 어차피 몇년후에 사라지고

피온4로 나오겠죠

 

 

너무 시즌선수들을 많이 찍어내고

일이년 전에는 대장급인 선수인데

지금은 몇십만EP에 팔리는거보면

 

 

그냥 대세선수 만들고

팔아먹고 또 새로운 대세선수 찍어내고

서비스 종료까지 쭈욱 지갑털어먹겠다는걸로 밖에 안보여서

예전만큼 열심히 안하게 되네요 ㅎㅎㅎ

 

 

요즘은 온라인게임이 시들시들한거같고

저는 요즘 기껏해야 롤한두번하고 카스글옵하고

위닝,피파한두게임

모바일게임 KOF98정도만 하게되네요

할만한 온라인 게임이 없더라구요 ㅎㅎ

 

 

삼국지 13도 출시는 됐는데

벌써 불법복제풀려서 돌아다니고

그걸로 개인방송하고있고

이러다가 삼국지 11때 한글판 나왔는데도 2천장인가 밖에 안팔려서

11pk버전 및 삼국지 12국내 발매 안한것처럼

삼국지13도 한글판으로 국내출시 안하게되는거 아닌지 불안하네요

출시하길 기다리고있는데...ㅜㅜ

 

 

오랜만에 글쓰면서 그냥 주절주절해봅니다 ㅎㅎ

 

 


 

아래는 종료관련 내용 퍼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