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전적 검색및 랭킹 확인과 플레이 후기

by  ˙ 2016. 7. 2.
반응형

오버워치도 롤과 같이 랭킹및 전적 검색하는 사이트가 있네요 

사이트가 여러개 있지만 오버로그가 제일 깔끔해서

저는 여기사이트에서 보고 있습니다.

 

오버워치 전적 검색 사이트 : https://overlog.net/ 

 

 

사이트 접속하면 롤전적사이트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 이름이나 배틀태그를 입력해야 되는데요

오버워치가 중복 아이디가 적용이 되기 때문에

영웅 이름으로 아이디 만드는 분들이 많더군요 

때문에 배틀태그로 찾는게 더 편하네요

반응형

베틀넷 사이트가서 확인해도 되지만

오버로그에서 내 배틀태그 확인하기 눌러주니까

자동으로 검색창에 입력시켜 주네요

 

 

 

검색하면 자기 아이디가 뜨구요

클릭하시면 자세한 전적을 볼수 있습니다.

한조충 아닙니다 ㅋㅋ

아직 14렙이라서 많이 모르지만

모든영웅스킬은 일단 다 익혔네요

맵위치나 물약위치 상대방 영웅에 대한 카운터는 아직 뭐가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이 레벨대에서 플레이 해보면 전부다 멀리서 스나처럼 쏴대기만 하고 들어가질 않던데

이런건 전혀 팀에 도움이 안되고

난입해서 상대방 교란해주는게 더 도움이 되는거 같더군요

아직 저렙이라 매칭해보면 파라로 땅에서만 쏘는분들이 아직 보이더라구요 ㅋㅋ

 

 

 

 

아이디를 클릭하면 좀더 자세한 플레이 기록이 나오구요

영웅랭킹은 1시간 이상 플레이 해야지 볼수있네요

25렙이 되면 경쟁전을 할수있는데

바로하기 보다는 모든 캐릭터로 최소 1시간씩 다 해보고나서 해야할거 같더라구요

게임 내내 한캐릭터만 고집하는건 패배의 지름길인듯

 

 

 

 

 

 

매번 배틀로그 넣기 귀찮을수 있으니

즐겨찾기를 해두면 편합니다

 

 

 

 

오버워치 구입전에 이렇게 재밌는지 몰랐는데

하면할수록 재미있네요

잠깐하고 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있는..

롤을 안하게 되더군요..

오버워치는 피드백이 잘되서 운영도 맘에들고

이대로 갓게임 반열에 들어서게 될거 같네요

어찌됐건 돈은 안아깝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