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버워치

오버워치 점수로 비교해보는 롤 티어 위치

by  ˙ 2016. 7. 18.
반응형

오버워치 경쟁전을 하면

배치고사를 보고 이후 경기 결과에 따라서

점수를 부여받죠

 

오버워치는 롤과는 다르게

점수로만 표시가 되어서

롤의 티어처럼

자기위치를 가늠하기가 어려운데

 

오버로그 사이트에 보니

재미로 롤처럼 티어등급을 볼수 있게 해놨네요

반응형

유저 대부분은 43~55 정도에 분포해 있네요

경쟁전 점수 보면

꼭 레벨이 높다고 해서 점수도 높은게 아니더군요

현재 최고렙인 유럽 유저는 레벨이 500대이던데

점수는 56점에 위치해 있네요.

반면에 레벨이 50인데 82점인 사람도 있고..

 

아래사진은 현재 1등인 분인데

경쟁전 점수가 86점이네요

겐지 유저던데.. 대단하신듯

 

 


 

점수별 티어 위치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