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스팀 장터 거래 안쓰는 아이템팔기

by  ˙ 2017. 6. 15.
반응형

 

스팀 커뮤니티에 장터로 들어가면

아이템 거래가 가능한 게임은

유저들끼리 사고팔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아이템 판매금액은

스팀월렛으로 적립이 되구요

게임구매나 장터의 아이템구매에 사용할수 있습니다

물론, 현금으로 출금은 되지 않습니다

반응형

★주의★

 처음 거래를 시도하면

스팀 장터 거래지연이 되는데

거래 하시기 전에

미리 스팀 모바일 인증기 설치하시고

모바일 인증기 사용한지 일주일후에 장터 거래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야 거래지연없이 바로장터에 올리고 사고팔수 있습니다.

 

거래지연이 있어도 상관없다 하시는분들은

그냥 하셔도 되지만

아이템 등록하는데 약 2주? 정도 지연시간이 있으니

원하는 가격에 바로바로 팔기 상당히 불편합니다.

 

 

저는 안쓰는 카스글옵 상자가 엄청 많이 쌓여있어서

그것 다팔았더니

만4천원 정도 쌓였네요 ㅎㅎ

가을에 나올 PES2018구매할때 조금 싸게 살수있겠네요 ㅎㅎ

 

 

 

판매방법은 쉽습니다

먼저 모바일인증기 설치하고 일주일 지나셨다면

커뮤니티-> 장터로 가셔서

아이템 판매를 클릭하시고

 

팔고싶은 아이템을 클릭하면

현재 거래중인 시장가격이 뜹니다

 

 

빨리 팔고 싶으면 현 시세보다 조금 싸게 올리면

거의 1초도 안되서 팔리구요

터무니없이 가격 높인다면 절대 안팔리겠죠? ㅎㅎ

 

 

가격을 입력해주시고

판매확인을 눌러주시면

 

아마 핸드폰에 설치해둔 스팀모바일인증기에서 알림메세지가 올겁니다

그러면 모바일 인증기에서

해당 아이템 판매인증 체크하고 확인누르면

바로 제품이 등록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