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으로 45렙까지 후기 팁

by  ˙ 2017. 6. 22.
반응형

 

6월 21일 출시된 리니지M

무과금으로 45렙까지 해본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pc로 리니지를 해본적이 없음을 밝힙니다.

 

 

리니지 레볼루션 처럼

자동으로 모든것이 다 가능한 수준이고

 45렙까지는 퀘스트만 쭉 따라하면

하루만에 올릴수 있는것 같습니다

 

 

진짜 시작은 45렙부터 같습니다

그냥 무조건 사냥해서 렙업 올려야 하네요

여유 아덴없이 아이템 강화나

인형 변신에 아덴을 다 투자했자면

물약사고 사냥하기에 다소 빠듯해 보입니다

 

 

저는 출시전에 사전예약 및 미니게임으로

아덴과 주문서를 미리 습득해서

6검에 방어구 몇개 강화시키기는 쉬웠고

그래도 45렙에서부터는 무조건 사냥이라 좀 지루하네요

어차피 자동 돌려 놓기는 하지만

버그 걸린 몹들이 있어서

자동 사냥이 안되고 서있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이럴때 한번씩 순간이동 시켜줘야합니다

반응형

그리고 아인하사드라고

상단에 나뭇잎 모양 표시가 있는데

저게 경험치 700%, 아덴 200% 획득및

모든 아이템 획득가능하게 해주는

버프같은겁니다.

몹 잡을때나 던전 들어갈때 깍이는 건데

아인하사드가 있고 없고의 차이가 좀 커보입니다

 

 

아인하사드가 있을때 한타임 사냥에서

글루디오 던전에서 철을 200개 획득했다면

없을때는 30~40개 정도 획득되는것같고

획득 아덴차이도 눈에 띄었습니다

 

 

물론 유료아이템으로 충전하는거고 

일정 시간지나면 무료로 채워지기도하고

이벤트로 제공받기도 합니다.

 

 

변신이나 인형으로 얻는 효과가

아이템 강화시키는것 못지않게 중요해 보였구요

 

 

결론은

빠르게 성장하고 키우고 싶으면

무조건 돈입니다

저처럼 쉬엄쉬엄 즐기시려면

무과금으로 해도 충분하구요

출석 이벤트로도 어느정도 아이템은 맞출수 있구요

 

 

그리고 아이템을 얻고싶다면

절대 필드에서는 사냥하지말고

던전으로 가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