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 48렙후기 초보를 위한 팁 +6싸울 vs +0마족

by  ˙ 2017. 6. 24.
반응형

 

리니지M 48렙까지 무과금 후기입니다.

그동안 많은 일이있었는데요

몇가지 추려보면

 

1. 유저들의 아인하사드에 대한 불평이 많아서

소모량을 감소시켰고

이벤트 등으로 틈틈히 아인하사드를 제공해주네요

 

2. 무기&방어구주문서(데이&젤)을 쓰려면

12만아덴을 주고 랜덤으로 얻어야 했으나

이제는 기란마을에 가면

데이&젤 상인이 있어서

28일 까지는 구매 가능하고

하루에 각각 10개씩만 살수있습니다.

살수있을때 좀 사재기 하는게 좋겠죠

반응형

여러가지로 초창기보다는

게임하기 쉽게 바꾼것 같습니다

덕분에 사람들도 다시 늘어난것같구요

 

그리고 출석을 5일하면

무기제작 비법서를 주는데

이것을 이용해서 마족무기를 만들수 있게 해주네요

 


+0 마족 vs +6 싸울

 

마족무기는 1강화부터 실패시 파괴되구요

제가 6강 싸울을 쓰고있는데

마족 0강과 비교해봤을때

사냥에서 별차이는 없어보였어요

한방 한방 데미지는 마족이 더 쌔겠지만

마족0강은 미스가 너무 많이 뜨네요

마족 0강 쓰는것 보다는

7강 싸울이나 레이를 쓰거나

하는게 더 좋을것 같네요

 큰 욕심 없으면 0마족, 6싸울 그냥 쓰시면 되구요

 


 

 저같은 무과금 리니지 초보를 위한 몇가지 정보

 

1. 리니지m 반지 슬롯은 4개인데 왜 2개밖에 안끼워지나요 ?

나머지 2개는 캐쉬 반지만 끼워지는 자리입니다

 

2. 리니지m 장비 수리는 어떻게 하나요 ?

물약같은거 파는 잡화점 상인에게 가면

숫돌이라는 아이템 팝니다

그거 사서 아이템에 발라주면 됩니다

 

3. 리니지m 아이템 분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찬가지로 잡화점 상인에게 가면

용해제라는 아이템을 팝니다

사서 아이템에 발라주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