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무과금으로 다이아 얻기 55렙 후기

by  ˙ 2017. 7. 9.
반응형

 

거래소 시스템이 업데이트 되면서

무과금 유저도 다이아를 얻고

유료 아이템을 결제해서 쓸수있는 루트가 생겼네요

 

제가 다이아를 얻는 방식은

주로 재료 아이템을 판매하는건데요

제가 하는섭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기본 재료템은 천개, 이천개씩 최저가로 올려도 잘 안팔리더군요

고급이나 최고급으로 재료아이템을 만들어서 팔면 팔리구요

 

무슨말인지 다들 아시겠죠?

사실상 아덴 <--> 다이아 교환 개념입니다

저희 섭 경우는 고급철이 개당 8다이아 꼴이라서

대충 5만아덴이 8다이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800 다이아가 필요하면

고급철 100개 만들어서 팔면 됩니다

500만 아덴이 들겠죠 ㅠㅠ

 

물론, 좋은 아이템을 먹어서 팔거나

각인이 아닌 아이템을 강화해서 팔면

더 쉽게 다이아를 얻을수 있겠죠? ㅎㅎ

 

아 그리고 정산시에 수수료 2%였나 ?

 약간의 다이아를 수수료로 제하고 받습니다

물건을 올릴때는 아덴이 소량 소모됩니다

 

반응형

55렙 후기

 

다이아를 얻는 루트가 생겨서

스냅퍼의 용사의 반지를 하나 샀고

조만간 쌍으로 끼울것같네요

좀더 사게되면 반지 강화할예정입니다

 

요즘은 8검을 맞추기 위해서 재료들 준비중인데

7강 가는것도 잘안뜨네요

7대검, 7크림슨, 7다마커스, 1마족검 가지고 있는데

7검좀 많이 생기면 8검 도전할 예정입니다

 

대충 제가 가지고 있는 무기들로 비교해보면

7다마커스가 1마족보다 좋다는 생각이 안들구요

오히려 크리티컬 터지고 하면 1마족이 훨빨리 잡고

평균적으로도 1마족 쪽이 빠른 느낌입니다

개인적인 사냥속도 느낌은

7크림슨 > 7대검  ≥ 1마족 ≥ 7다마커스 였습니다 

 

그리고 85방까지 가는데 조금 힘들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운만 따라주면 90방까지도 무난할듯 합니다

 

사냥터는 54렙 후기 적었을때와 별차이없이

 같은곳에서 돌리고있습니다

 

 

 

55렙 보상으로

희귀 변신인 다크나이트 무료로 얻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