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니지m

리니지M 56렙 무과금 드디어 8검을 만들다

by  ˙ 2017. 7. 11.
반응형

반지 업그레이드보다

일단 8검부터 맞추자는 생각으로 아덴을 안썼는데

2백만 아덴정도 쌓여서

6마투 6티셔츠 8검에 도전했습니다

 

자동 돌리다 죽은거 복수하려고

카오랑 붙었는데 7검으로는 대결이 안되는것 같아서

분노 강화한것도 없지 않아 있구요

반응형

강화 결과는

 

+4마투 --> 증발

+4마투--> 증발

+4마투-->증발

+5티셔츠---> +6티셔츠 성공

 

+6싸울(제작) ---> 증발

+6대검---> 증발

+6대검---->+7대검 성공

+7대검---> +8대검 성공  ㅠㅠㅠ

+7대검 (가지고있던) ---> 증발

 

 

7검 2개라서

가벼운 마음으로 질렀는데

 

 

그렇게 7검이 안뜨더니

8검은 좀 쉽게 떠줬네요 ㅠ

 

 

스텟은 추가대미지 +11에

큰대상 대미지 17

작은대상 대미지 20

무기명중 +8입니다

 

다른 희귀무기보다는 안좋겠지만

그래도 좀 쓸만한정도로 강화되서 기쁘네요 ㅎ

 

 

8검으로 바꾸고

절 죽였던 카오랑 다시 붙었는데

못버티고 먼저 베르하더군요

저는 피 600정도 남겨둔상황

 

처음에 7검으로 붙었을때는

피 50남기고 죽을뻔한거 겨우 귀환했는데

 

겨우 1강 차이인데

상대방입장에서는 많이 아팠나 봅니다

 

레벨은 이제 56렙 찍었는데

 이제 점점 풀아인인 상태라도

렙업 속도가 많이 느려지는게 느껴지네요

 

희귀템도 직접 얻으려면 기감을 가야하지만

사람이 워낙 많아서 사냥이 힘들고

요즘 각인상자는 고급조차 잘 안나오는것 같고

좀 다양한 사냥터에서 희귀템이 나오면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나마 다행인건 아덴이 엄청 잘모인다는거고

아덴으로 고급재료 만들어서 판매하고

다이아 모으는게 쏠쏠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