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피파온라인4 출시 피온3는 어떻게 되나

by  ˙ 2017. 11. 2.
반응형

 

이제 피파온라인3도 추억이 되려나 봅니다

넥슨이 피파온라인4 서비스를 한다고 발표했네요

 

 

 

피파17 엔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다고 하고

그래픽은 피파18을 기반으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호날두 호우세레모니,포그바의 댑 세레모니 등 최신 세레모니도 추가된다고 합니다

 

 

 

초기에 피온3는 엄청 열심히했는데

엔진이 한번 바뀐뒤부터는 바페도 안먹히고

우당탕탕 축구에 카드강화 및 카드깡 온라인이된거 같아서 접었는데

피온1,2 때와 마찬가지로

피온은 매번 이런패턴이네요 ㅎㅎ

 

반응형

 

출시되면 저같은 경우에는 처음에는 즐길것 같은데

시즌 베스트니, 유럽레전드니 여러카드들 계속 생겨나면

점점 멀리하게 될것 같습니다.

콘솔이나 pc패키지로 하고말지...

돈이 궁한 초중고딩은 어쩔수없이 피온4를 많이 하긴하겠죠

 

 

 

피온4는 이번 지스타기간 11월16일~19일에 최초 공개될예정이고

12월중에 클로즈베타서비스를 한다고 합니다

 내년 상반기에 오픈예정이라고하네요

 

 

 

기존의 피온3를 열심히 키워온 유저들은

당연히 반발이 심하겠죠..

 

 

때문에 현재 피온3 유저의 보유자산을 피온4로 이전시켜준다고 하는데

공개 내용들 보면

이게 정말 이전이 맞나 싶기도 하네요 ㅎㅎ

 

 

 

"ㅇㅇㅇ야 또속냐?" 라고 하고 싶은.. ㅎㅎ

 

그 과정이

 

현재 피온3 보유자산 --> EP포인트로 변경 ---> EP포인트로 선수팩 같은 상품으로 교환

 

이건데 이건 뭐 운빨 카드깡 하는거네요 ㅎㅎ

 

물론 신규 유저들보다는 좋은선수를 바로 쓸수있겠지만

그간 넥슨이 해온걸 보면

일년 이년 지나면 언제든 이벤트로 쉽게 받을수있고

일이년전 좋은 선수가 10만EP도 안하는 쓰레기 선수로 변하는게 다반사라 ㅎㅎ

 

 

피온4 파이팅 하세요 ㅋㅋㅋ

저는 배그나 하렵니다

 

 

 

반응형

댓글